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Total 9건 1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목록

Q. 슈링크와 시너지 효과를 얻기 위해 병행할 수 있는 타 시술은?

슈링크 리프팅은 진피층에 있는 탄력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탄탄한 세포 조직을 형성하는 동시에 피부 전반에 걸친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깊게 파인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의 경우 레이저 리프팅만으로는 개선이 어려워 꺼진 부위에 볼륨을 생성시켜주는 필러 시술을…

Q. 레이저 리프팅의 역할은?

다양한 레이저 리프팅 중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 슈링크는 피부 진피층과 섬유 근막층에 초음파 초점이 맺히게 하여 열응고점을 생성하고 이를 중심으로 콜라겐 재생을 활발케하여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게 하는 시술입니다. 피부 노화에 의해 탄력성이 떨어진 콜라겐과 엘라스틴 세포…

Q. 피부 노화와 주름이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피부 노화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도 하지만 두드러지는 주요 원인은 자외선이며 이를 광노화라고 합니다. 자외선은 피부 탄력과 관련이 있는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변화를 가져다 주는데 자외선에 많이 노출될수록 콜라겐 양은 감소하고 원래…

Q. 레이저토닝 이후 재발은 없을까요?

레이저토닝 시술은 각 색소 질환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지만 평균 1~2주 간격으로 10회 이상 치료하고 이후 미백 또는 비타민 관리를 병행하여 색소 제거와 전반적으로 화사한 피부톤 연출을 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료 완료 후 100% 재발 방지를 기대할 순 없습니…

Q. 레이저 치료 시 기미가 더 짙어지는 경우가 있던데, 왜 그런가요?

레이저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더욱 짙어지는 안타까운 원인은 과색소침착 입니다. 이는 표피 기저층의 멜라닌 세포가 레이저에 의해 파괴될 때, 멜라닌 색소가 진피층으로 더욱 깊숙이 흘러 들어갈 수 있는 현상이며 회복되는 데에는 수개월에서 수년 후까지 없어지지 않는 경…

Q. 레이저토닝으로 치료 가능한 색소 질환은 무엇인가요?

레이저토닝은 진피층의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파괴되는 원리로 색소의 깊이와 모양에 따라 레이저 빔이 균일하게 전달되어 시술 결과가 일정하고 부작용이 적어 멜라닌 색소가 깊고 짙은 질환에 대해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색소 질환은 기미인데 이는 눈 밑 광…

Q. 시술 후에도 왜 털이 나나요?

레이저 파장이 모근까지 충분히 조사되지 못했을 때, 즉 너무 약한 에너지로 조사하게 되면 모근에 적당한 자극만 주게되어 오히려 털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 털이 더 많이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리온 장비와 실력있는 의료진의 시술이라면 이러한 이유보다…

Q. 제모 시술 전 털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레이저 제모 시술 전에는 면도로만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1달 간격으로 내원하시기 전에 뽑거나 왁싱을 하고 오시면 레이저가 타겟으로 잡아야 하는 모근까지도 함께 뽑혀져 나와 레이저 시술을 받는다고해도 효과가 없고 의미없는 시술이 됩니다. 만약 뽑았거나 왁싱으로 털을 …

Q. 레이저 제모 시술은 영구적인가요?

레이저 제모는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털)에만 반응하는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해 레이저 에너지가 털에 흡수된 후, 주변으로 확산되면서 모근 세포를 파괴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원리에 의해 털의 생장주기인 한 달 간격으로 평균 5~10회 정도 반복 시술을 하게 되면 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